04-30 12:19
블로그 이미지
하기 싫은 일을 하루에 2가지 이상하는 것은 영혼에 좋다.
처음처럼 그리고 영원히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total
  • today
  • yesterday

요즘에 보니까 성문 기본영어가 이것저것으로 나눠서 몇권으로 바뀌었던데... 아쉽군...

내가 여기 말한건 한권으로 된 성문 기본영어 그리고 싸이에 쓴 글이기 때문에 어투가
 
다소 반말투여도 이해하시길.. 마지막으로

한가지 더 이건 내 주관적인 견해... 좋은 책 아시면 추천 바람 grammar in use 빼고... ㅋㅋ

------------------------------------------

 

(성문 기본영어 홍보하는것도 아니고.. 내 책을 너희들에게 되팔려

는것도 아니며... 알바하는것도 아니야...ㅋㅋㅋ)

 

오.... 내가 여기서 느낀 것중에 하나... 성문 기본영어 정말 대단한

 

책이다.... 내가 필리핀에서 성문기본 영어가 없었다면 살아남지

 

못했을꺼야.... ㅜㅜ 누가 그러던데.. 성문 기본영어처럼 나쁜게

 

없다고.... 일본애들이 짜집게 해논거 한국에 가지고 들어온거...

 

죽은 영어라고 그러더군....

 

다들 grammar in use를 추천하더군..... 내가   grammar in use를

 

처음 접하게 된것도.. 공부 열심히 하는 친구가 추천해줘서...

 

왠만한 한국에서 영어공부한다는 사람들은 다 한번씩 봤을껄....

 

그............러.................나....................

 

내가 이 필리핀에 도착해서.. 나를 괴롭히던 수많은 영어에

 

관한 의문을 풀어준것은.. 다름이 아니라... 성문 기본 영어...

 

오.. 그 이름 성문 기본영어여... 정말.. 영어 초보에게 필요한 정보

 

를 그리 집대성해놓을수 있다니...(내가 본건 작은 책으로 된

 

한권 짜리였음...) 예전에 이건 알아도 그만 못알아도 그만 했던..

 

기초적인 것들이 모두 담겨있더군.. ㅜㅜ 정말 도움 많이 받았어..

 

한동안 성문 기본영어만 붙들고 산적도 있다니까.. 얼마전에도

 

과거형 발음하는것 땜시 찾아봤는데 역시나 있더군.... 이래저래..

 

도움이 많이 되는 책이야... 외국어를 말 처럼 쓰고 싶다....

 

또는 글을 쓰고싶다... 성문 영어를 무시하지마...

 

별거 아닌거 같지만.. 거기에는 정말 지켜야할 기초적인, 정말 알아

 

야할 기초적은 것들이... 담겨 있다고~~!!

(그런데 거기 담겨있는 모든것들이 다 쓰이는건.. 절대 아니야..

ㅡㅡㅋㅋ )

한국에서는 grammar in use가 대세라지만...

 

 성문 기본영어는 정말로 기본을 시작하는 사람에게는

 

꼬옥 필요한 책이야..... ㅎㅎㅎ 거기 나오는 작은 것들 하나하나가..

 

정말로 필요한 정보들이야... ㅎㅎㅎ 물론 한국에서는 잘못느낄거야

 

아마 다른 문법 책을 공부하는 게 토익이나 토플에 훨씬 높은

 

점수를 받을수 있걸... 하지만.. 초보자라면... 나의 경험상.. 확신

 

한다.. .성문 기본 영어를 마스터하라.. 영어가 조금은 보일것이다..

 

태클을 위해서... 내가 위에 쓴 영어가 보인다는건.... 영어 말하기와

 

영어 쓰기.... 위에 썻듯이 토익이나 토플을 위해서는 그리 ㅋㅋ

 

그리고 처음에 썼듯이.. 초보자를 위한거라는거...... 초보자라면

 

요게 전제 조건이야...^^

 

거기 있는거 개념이랑 기초적으로 외워야할 주격 소유격

 

목적격 이런 것들..8품사... 관계대명사... 과거형 만드는 법,

 

발음하는 법...

 

영어 말하기와 쓰기에 도움이 되는거야.. 꼭 이거아니라도 영어에

 

첫걸음을 내딛으신 분들에게는 추천 할만한 책이라는..^^

 

ㅋㅋ 넌 grammar in use 풀어보고 그런 말하냐고?? ㅡㅡ;;;;;;

 

나도 한권 풀어봤지..

 

기초편..... 뭐 쓰는 사람 나름대로긴했지만.... 초보일때 

 

나에겐 Garmmar in use는 온통 영어로 되어있는 끔찍한 책이였어..

 

(영어 배우기 시작할때

 

 성문 기본영어와 함께 공부하니... 효과가 확실히 있더군..

 

 아... 하지만.. 딱하나... 예제는 풀어보는거 추천안해.. ㅋㅋㅋ)

 

오히려 흥미를 잃어버렸지... 남들 추천도 좋지만.. 내 경험으로는

 

남들이 다 좋다고 자신에게 맞지않는 방법으로 공부하거나 책으로

 

공부하는건... 영어에 질려버리는 최 단거리ㅡㅡ;; 길이라는거...

 

흥미를 느끼고 지속적으로 공부하는게 영어를 공부하는 왕도라는

 

ㅋㅋㅋ 내 주관적인 생각이야..ㅎㅎ 오늘은 좀 두서가 없는것

 

같네..ㅋㅋ 그럼 오늘은 여기서 그만...ㅋㅋㅋ 

posted by 처음처럼 그리고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