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7 14:22
블로그 이미지
하기 싫은 일을 하루에 2가지 이상하는 것은 영혼에 좋다.
처음처럼 그리고 영원히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세 시간이 많이 흘러 내 스스로 내가 나이를 먹었구나라는 것을 느낄떄가 많다.

결혼, 직장, 미래 이런 단어들이 내 피부로 와닿는다. 내가 나이를 먹었다는 것을

느낄때



첫째..무엇보다도..내가 뼈저리게 느꼇을 때는....바로 뉴스 볼 때...

내가 어렸을 때.. 난 우리 아버지가 뉴스보는게 싫었다... 재미도

없는 걸 왜 그렇게 보시는지 하지만.. 군대를 제대하고...

뉴스를 보는 순간.... 왠지.... 볼만 하다는 생각이 슬그머니

들더니만.. 지금은 살짝 재미있다... ㅡㅡ;;; 그때 문득 내가

나이가 먹었구나 라는 생각이 ㅜㅜ


둘째. 나보다 어린 사람들과 세대 차이를 느낄때.....


가끔씩 나보다 어린 분들이 하는 행동이 이해가 안가면서

짜증이 날떄가 있다.... ㅡㅡ;;; 그럴때... 그 애들이 이야기하는

말투와 용어들을 들으면서.... 쟤네가 왜저러나..... 이럴때...

내가 나이를 먹긴 먹었구나라는 생각이..ㅜㅜ 김나가 뭔지도 몰랐던.. ㅜㅜ



 

세번째.. 요곤 뭐 다른 사람이랑 똑같을텐데... 내 미래에 대한

고민을 할때.. 간단히 말해서 먹고살 걱정을 할 때.... 내가

나이가 먹었다는 것을 느낀다.....


네번째. 내 주위 사람들 특히 친구들이 결혼을 한다고 할때....

뭔가 어색한 느낌이 들면서도 부러운건 왜일까.....? ㅜㅜ

결혼이라는 단어가 아직은 낮설은.... 하지만 내 주변에서

사람들이 결혼을 하는 것을 보면.... 내가 나이가 먹긴 먹었구나

하는 것을 뼈~~~! 저리게 느낀다... ㅋㅋ


다섯째. 단것이 슬슬 질릴 때....  예전에는 안그랫건만.....

너무 단것을 피하게 된다...... 초콜렛 같은것도 금 방질리고....

여섯째... 체력이 예전 같지 않음을 느낄때...ㅜㅜ 어르신들이

요골 보면 뭐라 하실지는 모르겠지만..... 가끔씩 몸이 예전 같지

않을 때가 있다.... ㅡㅡ;;; 그럴때... 내가 나이가 들었다는 것을

느낀다...




posted by 처음처럼 그리고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