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4 02:01
블로그 이미지
하기 싫은 일을 하루에 2가지 이상하는 것은 영혼에 좋다.
처음처럼 그리고 영원히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이놈은...지금 해병대에 가있다...ㅡㅡ; 아버지께서..해병대를 나오셨기때문에...

 

해병대 가족을 만든다고...선언하고는..그렇게 말렸건만...해병대에..들어가버린놈...

 

내가 제일 좋아하는 친구놈중 한명이다...서로..놈..@!%XX해댈정도로...편한사이...

 

한번은...롯데월드에..놀러갔는데..사진기가 없었다...사진기가 꼭 필요했는데..

일회용 사진기 사면...
롯데월드 들어가서 쫄딱 굶어야..할 상황...

(난..ㅡㅡ;너무 오랫만에 롯데월드에 가봐서...
입장료가..18000원인지 알고 있었다...
거기다가...롯데월드 입장료의 반이 활인된다는 tt@ 카드도 있었기에...ㅡㅡ;)

성훈이한테 전활걸었다...그놈은..성남에서..놀고있었고....난..사진기가...필요해..

놀고있는 그놈에게...
야...폴로라이드..사진기 가지고...롯데월드로 와라...

한마디를 하고는...전화를 끊고...
약...40분뒤에..성훈이가 도착했다....

사진기만 필요했기에...성훈아..집에 가라했는데...ㅡㅡ;

그놈은..끝까지..내 바지가랭이를 붙잡고...나도..롯데월드에 가보고싶다고..

어렸을때부터..
꿈이였다고 하도 질질 짜는 바람에...그 비싼 입장료의 반을 대줬다...

물론..우리는..
롯데월드에 들어가서..하루 왠종일... 슬러쉬 한컵과...떡볶기..하나로..

배고픔을 달래야 했다...
하지만...배고프게 노는게..재미있다....ㅋㅋㅋㅋ

얼핏보면 너무하다 싶을지 모르지만...
이놈도 나에게 하는 짓이 만만치 않다....

한여자만을...4년동안 좋아할정도로..순정파이며...착한 놈이다.....

항상 어딜 같이가든..재미있는 친구다...취미는..컴퓨터 게임이며..

어디를 놀러갈때나..무엇을할때..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때..내 작전 참모중 하나...

우리 떨거지들의 가장 부유하고..큰 여행이였던..
.2박3일간의 동강레프팅..원래...

우리 떨거지들은..누가 뭐하자고 하기전에는 나서는 사람이 없으나...

그나마 나서는 사람이 나이고..거기에 적극 동참하는 이가 바로 그 박군이다...

여름에 그냥 바다로 놀러갈 계획을 세웠으나..박군의 제의로 그의 고모님께서

레프팅을 하기시 때문에.. 그
리로 가기로했다....멤버는...본인..지혜양..임군..박군...

장군..이승수군..그의 그림자...원정양...

개인사정으로..원종군은 가지 못했고..종옥군..복길군..이렇게...갔으며..

회비는 인당...10만원...
여자는..반...이렇게해서..엄청난 경비에..박군의 고모님께서

적극지원해주셔..레프팅..25만원...
방 2박3일로..큰방..2만5천원,작은방 만5천원원의

초저가숙박비로...남는 돈은..다 먹는거 샀다..ㅡㅡ;

주지 육림....이란 말이 꼭 맞을 정도로.... 돼지고기 ..20근을 사고..기타 음식들..

삼시세끼.. 고기만 먹고...저녁에는 술에 취에 살았으며...후식으로 꼬박꼬박 수박
 
한통씩을 먹었다...ㅡㅡ; 나중에 게임으로 남은 안주먹기를 했을정도로...

부유했었다...레프팅 역시..정말..정말..재미있었다...

돌아오며 약속하길...제대후 다시한번이란..화이팅 구호를 외쳤으나...ㅡㅡ;

늦게 들어간 애들때문에...2006년도에나 가능할것 같다..ㅋㅋㅋ^^추가..로..박군은..오버의 황제다 ..ㅡㅡ;

------------------------------------------------------------------------------

이미 제대해서 잘살고 있다.. ㅡㅡ;

posted by 처음처럼 그리고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