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2 13:12
블로그 이미지
하기 싫은 일을 하루에 2가지 이상하는 것은 영혼에 좋다.
처음처럼 그리고 영원히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문득 문득 드는 생각 과연 내가 지금 잘하고 있는 것인지...

내가 가진 판단기준은 옳은 것인지....

남들에게 내가 어떻게 비춰지고 있는 것인지....

항상 초심을 잃지 말자 하면서도 기분과 감정에 휘들려 버리는
약한 남자.... 내가 지금 겪고 있는 문제들... 물론...

찾아보면 해결 방법은 없는 건 아니지만.... 내 자존심과...

내 목표...들이... 발을 잡는다.... 먼 훗날.. .나의 아이들....(생길지

안생길지는 모르지만...ㅡㅡ^)에게... 들려줄수 있는 한가지가 있었으

면 좋겠다.... 내가 노력하여...이룬 자랑스러운 한가지......

아직 확실한 목표도 없고.... 방향도 잡지 않은 나에게.....

앞으로 가야한다는걸 알려주는 것은 단 한가지의 이유.....

돈도 많이 벌고 싶지 않다...... 이쁜 여자친구..?보통이면 된다....

명예? 있으면 좋겠지만.... 현재의 나에게는 꼭 필요한것은 아니다..

하지만.. 무엇인가... 내 자신이 자부심을 가질수 있는 한가지를

가지고 싶다..... 내가 가장 부러워하는 친구는... 한길만 바라보고...

비록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그것만을 파고 드는 친구......

게임에 미쳐....하는 것에 만족하지 못하고... 만들어보기 위해서..

프로그램을 배우는놈....일본 오락을 하기위해서.. 수준급의

일본어를 배워버린놈....그 이외에도.. 멋있는 놈들......

나도 해보고 싶다.....나도 무엇인가에 미쳤다는 소리를 들어보고

싶다.... 나의 목표는 보이지 않지만... 우선은... 내 목표를 향해

한발을 내 딛었다... 이미 굳어버린 머리와...

노는 것으로 가득 차버린.. 마음은.. 날 방해하지만...

이것은 그 누구가 선택해준 것이 아닌 내 스스로의 선택....

시작도 내가 하듯... 결과도 내가 책임 져야할것....

이제 할일이 생겼다... 그럼? 해야지......

조용히 힙합을 들으며... 나 자신을 반성해본다......

어딘가 조용히 기대고 싶다...... 지금은... 힙합에.. 기대어........

멜로디에 몸을 흔들며.... 울고 있는 내 마음을... 조용히....

재우고..있다....
 
posted by 처음처럼 그리고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