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4 09:34
블로그 이미지
하기 싫은 일을 하루에 2가지 이상하는 것은 영혼에 좋다.
처음처럼 그리고 영원히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내 학교때 가장 많이 붙어다녔던...놈으로..ㅡㅡ; .잘생겼다...키도 크다....성격도

좋다....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할때...첨보는 여자가 쪽지를 주고 갈정도로.. ㅜ.ㅜ

부러운 넘.. 하지만..눈도 많이 높다....그래서 여자친구가 없다..ㅋㅋㅋ

그게 군대가기전이였으니..지금은 있을지 없을지는 잘모르겠다....이놈과 여기저기

놀러도 많이가고..이리저리 술도 많이 마시러 다녔다...물론 학교에서는 맨날
 
붙어다녔고...요놈은..msn메신저의 중독자로서...수많은 사람들을 알고있다..

하도 msn을 많이해서...모든 감정표현을 이모타콘으로 표현할줄 알거라 생각한다..

한때..음악방송에 미쳐살았었는데....ㅋㅋㅋ아무튼 인터넷으로 누구 만나는거

좋아한다...얼마전 나에게 편지를 보내왔었는데...나보고 사람좀 됬냐고...ㅡㅡ;

예전에 나는...21살먹은 곰같았다고..자기 진심을 털어놨다...그럼 나랑 같이 다닌
 
기간동안 나를 사람으로 안 봤다는 것 아닌가....써글넘..만나기만 해봐...
그의 약점은 술이다....술자리에가서 사이다를 마신다는...사람이 바로 그이다..

크크크...물론 먹긴먹지만..

금방 얼굴이 빨게지고...뻗어버린다..귀여운자쉭...그와 다닐때...내가 그에게
 
많이 애교를...부렸다. 그럼 그는...나를 버러지 보듯 쳐다보는데...고게 그렇게

귀여울수가 없었다...하하하...술도 안마시고 담배도 안피고...얼굴 잘 생기고....

키큰거 빼고 나와 공통점이 많은 놈...ㅡㅡ;왜 고개를...절래절래 흔드시나?

ㅋㅋㅋ 반응이 너무 안좋아서...얼굴은 취소...ㅡㅡ;췌.. 아무튼..나보다 한달 군대를
 
먼저갔으니...조금 있으면 전역을 할것이다...만나면...손좀봐줘야겠다....

승훈아...나 ..정말..쟈갸 보고시포...ㅜ.ㅜ

 울쟈가 만나면..쫌 혼좀 나야겠어...어떻게 나같이 연약한 사람한테..

곰이 뭐야 곰이....혹시..꽃을 잘못발음한거 아니야?흑흑흑...보고싶다...

우리..안만난지..2년이 다되가지?그동안 딴남자 생긴거 아니지? 나 승훈씨만

바라보고 그 고된 훈련을 다 참아냈어...ㅜ.ㅜ 보고파... 나 전역하면

꼭 술사져...알쮜? ...보고싶구나..승훈아....^^

-----------------------------------------------------------------------------

전역하고 잘살고 있음

posted by 처음처럼 그리고 영원히